2021 T1 로스터를 소개합니다 | T1 2021

  조회수 446,307

T1

9 일 전

2021년 T1 League of Legends 팀의 로스터를 소개합니다.
LCK 스프링 스플릿, 최선을 다할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T1 #T1WIN
▶️Subscribe and support us:
kopost.info
▶️Join T1 Membership:
kopost.info/show/Jprx3bX49vNl6Bcw01Cwfg.htmljoin
Follow T1 pages:
▶️Official Website : t1.gg
▶️Official Twitter : T1LoL
▶️Official Facebook : T1LoL
▶️Official KOpost : kopost.info
▶️Official Instagram : T1LoL
▶️Official Weibo: www.weibo.com/SKTT1LOL
▶️Official Shop : t1.gg/shop

댓글
T1
T1 8 일 전
유튜브상 오류로 인해 특정 기기에서는 인터뷰 소리가 나오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 경우 kopost.info/home/2paF16lmj8LGyY0/bidio 로 영상을 즐겨주세요! Due to a KOpost audio system error, we have been reported that interview audio of the players are being muted on some devices. In that case, please watch this clip: kopost.info/home/2paF16lmj8LGyY0/bidio
카키
카키 7 일 전
페이커
Sieghart
Sieghart 8 일 전
마지막에 테디 선수 목소리만 들리네요ㅋㅋ
비둘기치킨
비둘기치킨 8 일 전
영상 컨셉이 원래 이런줄ㅋㅋㅋ
이산미덕
이산미덕 8 일 전
저는 어째 이어폰을 껴도 똑같네여
이산미덕
이산미덕 8 일 전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최지훈
최지훈 17 시간 전
서렌더 지지해
johnjoshua pineda
johnjoshua pineda 일 전
SKT CAN YOU WIN IN WORLDS 2021 ... "CHAMPIONSHIP" " 2021 " " SKT T1"
이장환
이장환 일 전
케리아 화이팅!!
유지훈
유지훈 일 전
테디다크서클심하네..
Marianna Castillo
Marianna Castillo 일 전
Lets get 'em !!
형석
형석 일 전
그래서 커즈 어케되는거임...
Matthew Willis
Matthew Willis 2 일 전
Definitely one of the deepest talent pools of any org.
Ethan Conrad
Ethan Conrad 2 일 전
where is tyler 1 tho???
신여루Youtube
신여루Youtube 2 일 전
우리혁 다리 나만 넘 얇아보이나..ㅠㅡㅠ
mayrushart
mayrushart 3 일 전
not even the T1 team get to friend fakers
Rebecca
Rebecca 3 일 전
ugh whats with the audio
Johnson Lin
Johnson Lin 3 일 전
where is 2nd goat tyler 1?
Bloodred Lord
Bloodred Lord 3 일 전
CLOZER SO CUTE
하영
하영 3 일 전
창동이 진짜 존나 잘생겼네
IAMMRONALD
IAMMRONALD 3 일 전
T1 Fighting!
Hans Victor
Hans Victor 4 일 전
구마유시 와꾸 진짜 크네..
망멍
망멍 4 일 전
T1 올해는 꼭 롤드컵 가서 우승하자!!
이승민
이승민 4 일 전
.
태원
태원 4 일 전
구마유시님 되게 오랜만에 봤는데 뭔가 커진.. 것 같아요
NameLESS
NameLESS 5 일 전
Effort is MISSING😭😭😭
Paris
Paris 5 일 전
T1 rookies priorities: Befriended by Faker in game > win World 2021
Paris
Paris 5 일 전
Sigh why is Mr.black hole in jungle still on the roster.
Papa mo
Papa mo 5 일 전
kopost.info/home/tYeeta6HbMTT02w/bidio
정지원
정지원 5 일 전
진짜 저말이 젤 간지다 ㅋㅋ 최고의선수가 있을곳은 T1이니까 크으... 페이커님 경기 좀 자주봤으면 좋겠다 ㅠㅠㅠ
지원황
지원황 5 일 전
담원 경기 보고왔는데 진짜 잘한다 ㄷ ㄷ
何瀚
何瀚 5 일 전
少拍广告多训练 : )
Charlie
Charlie 5 일 전
Zues Clozer monster duo 🔥
가가벨
가가벨 5 일 전
칸나 가면 갈수록 잘생겨지네 ㄷ
훔바훔바
훔바훔바 5 일 전
이번경기는 졌지만 다시한번 !!!!!!!!!!!!!!
min ah kim
min ah kim 5 일 전
T1 다시 왕좌 탈환해보자!!!
남개미는뚠뚴
남개미는뚠뚴 5 일 전
이커센세 다시금 우승과 롤드컵 우승을 ...!!! 담원 박살넵시다 !!!!!!
놀자야
놀자야 5 일 전
구마유시 가고일 갔네ㄷ
이샘
이샘 5 일 전
상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가 너랑 20대를 다보내서 정말 행복하다... 대학1 부터 상혁이 경기봤는데 ㅠㅠㅠ 갈수록 잘하고 대성해서 놀랍고 항상 응원하고 있엉 ㅠㅠㅠㅠㅠ 화이팅
Ds Rehen
Ds Rehen 5 일 전
애들 광고랑 공중파좀 그만 내보내라 그냥 연습만 시키면 백퍼 우승이야
정재우
정재우 6 일 전
수요일날 페이커 이렐 개잘하던데 화이팅 상혁이형
정see
정see 5 일 전
페이커아님 클로저임
박훈
박훈 6 일 전
와 진짜 너무 탄탄하네 팀2개 만들면 탑4에 2침다 들어갈듯ㅋㅋㅋ
GH L
GH L 6 일 전
T1은 선수층이 진짜 두텁네 ㄷㄷ
신축구
신축구 6 일 전
페이커좀 써라
가레스벨
가레스벨 6 일 전
엘림이형 화장하니까 개잘생겼네 물론 그냥도 충분히 잘생겼지만
다크가이아
다크가이아 6 일 전
쪼개서 팀 두개만들어도 6강은 가겠다...
냥찰일기
냥찰일기 6 일 전
우리혁 연륜이 느껴진다 ㅜㅜ 올해도 멋진모습 많이 보여주길!!!
흐엉도아
흐엉도아 6 일 전
우리혁♥
서문시장 노인 어깨 브레이커 김성균
서문시장 노인 어깨 브레이커 김성균 6 일 전
클로저 이렐리아 정말 너무 멋이ㅆ더라 페이커 뒤를 이어가는 슼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성장해줬으면.. 화이팅!
수
6 일 전
사랑해 T1
zhuge lp
zhuge lp 6 일 전
T1이 강한 이유를 꼽자면 로스터 10명이 현재 LCK에서 최상급 주전이라는 점이죠. 해당 로스터를 나누면 아마도 T1은 두팀이 롤드컵 시드를 가져갈수도 있을정도입니다. 감코진이 뽑을수 있는 카드가 많고 선수의 챔피언폭을 감안하면 새로운 전략을 짤수도 있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만약 성적이 저조하다면 감코진의 전략과 선수선정에 문제가 있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dance4ever
dance4ever 6 일 전
sk telecom needs to give some kind of employee award to faker. 9 years loyalty. he could've gone out of country for more money. i'm not into league but i respect him as a person. after he retires, sk better give him a formal coaching lifetime job within their company, lol...
TV영식킴
TV영식킴 6 일 전
우리혁 화이팅!
안녕안녕안녕
안녕안녕안녕 6 일 전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상 어느정도는 어쩔 수 없겠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너무 야윈것 같아요. 다른 구단에 비에서도 T1선수들이 좀 더 심한것 같네요. 선수들 건강을 위해서라도 어느정도의 운동이나 식단 관리같을걸 해줬으면 좋겠는데 이러다 나중에 건강 문제 생겨서 일정에 차질이 생기면 안타까우니까요.
정see
정see 5 일 전
구마유시선수랑 다른선수들 살찐거봐요…
정see
정see 5 일 전
T1 선수들이 머무는 사옥안보셨어요? 매3끼 호텔급 식단에…나이키에서 직접 자세교정및 개인 트레닝도 주기적으로 해주고 피부관리까지 받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 선수들 생활복지면에서는 T1이 국내최고입니다
Azeem Syazani
Azeem Syazani 6 일 전
Tyler1 not coach?Ok sadge
Anthony Jack
Anthony Jack 6 일 전
Is the audio fucked for anyone else
JuanJose Hernandez Aceves
JuanJose Hernandez Aceves 6 일 전
Y LAS VOCES ;-;
woo ri
woo ri 6 일 전
성적으로 보여주자 파이팅 t1
Mo Zhu
Mo Zhu 6 일 전
People comes and goes, Faker will stay
Luthfi Erlangga
Luthfi Erlangga 6 일 전
Where is tyler1?
Jeremy Dole
Jeremy Dole 6 일 전
Canna is a beast and I can’t wait to see faker again with all this young blood talent!!
Jeremy Dole
Jeremy Dole 6 일 전
Teddy is a stud. Gumayushi seems super dedicated. I can go on for hours about my excitement for this extended roster approach. I can’t wait to see how u guys will break league again
Jeremy Dole
Jeremy Dole 6 일 전
Can’t wait to see t1 do what their destined to do this year love this approach!!!!!
잉치킨
잉치킨 6 일 전
0:10 프로선수면 공식 용어 쓰자 롤드컵x -> 월즈o 롤드컵은 개인 방송에서나 쓰고
Fley
Fley 6 일 전
too many players on one team imo
한국인
한국인 6 일 전
칸나 잘생겼다 올해 티원 공격적 체제로 가자
군필여고생
군필여고생 6 일 전
소리 왜이래 기계음낀거같지 내 이어폰 문제인건가
nanana nanana
nanana nanana 6 일 전
칸나는 작년에 애기같았는데 ㅇㅇ확실히 1년 하니까 또 선배같네
tiny
tiny 6 일 전
they need to stop with these 10 man rosters.... absolutely horrendous for the player's mental. Like what's the point anyway? When they find the correct permutation of players, the rest will be benched for the entire season and then kicked off the team eventually without even playing a single game.
Burak S
Burak S 6 일 전
So what happened to LS now ?
초록
초록 6 일 전
칸나선수 살이 너무 많이 빠졌엉...
dipid Ren
dipid Ren 6 일 전
페이커 선수는 적어도 이 영상에서 만큼은 선수가 아닌 감독포스다 ㅋㅋ 같은 선수들 조차 존경하고 친추로 좋아하는 선수들 보니 역시 페센세 클라스ㄷ ㄷ
Dr. C
Dr. C 6 일 전
같은 팀원들도 친추를 못받는... 페이커 클라스..
ᄋᄋ
ᄋᄋ 7 일 전
칸나 왜이리 잘생김ㅋㅋ
Al Mutasim Hasan Muhi
Al Mutasim Hasan Muhi 7 일 전
Faker Always savage 😂
Ji Ya
Ji Ya 7 일 전
페이커 까는 넘들. 올해 야금야금 조금조금씩 정수리부터 머리카락 절반 빠지고 다시는 안나기를 물떠놓고 1000일 기도 시작할거임. 어제 LCK스프링 대회 스트리밍 채팅 역해서 구토 서른마흔다섯번함. 직접 머리 줘뜯고싶었지만 못하니께 정성기도로... 진짜루 빠지길 기원하며... 비나이다비나이다~~
CheeZZ
CheeZZ 7 일 전
칸나 진짜 존나 잘생겼다
JH J
JH J 7 일 전
6:36 사투리 따라하는 테디ㅋㅋㅋ
이유선
이유선 7 일 전
파이팅!! 올해진짜 잘해보자!!
김성광
김성광 7 일 전
싸우지않고 이기는게 최고로 좋은겁니다.
BL4NC
BL4NC 7 일 전
할수있어 T1
튜브민규
튜브민규 7 일 전
민석아 티원에서 행복해라 꼭
YJ
YJ 7 일 전
티원 화이팅!!!!
igalluk
igalluk 7 일 전
어제 경기보니까 올해는 기대 많이 된다.
synday
synday 7 일 전
what's with the sound?
Naritsuan Dechnorachai
Naritsuan Dechnorachai 7 일 전
Tyler 1?
Harry Park
Harry Park 7 일 전
우제 뭔가 제우스란 닉이랑 생긴거랑 매치가 잘되는듯ㅋㅋㅋ
Josephine Liu
Josephine Liu 7 일 전
太可爱了, 大家加油。
Suh Dude
Suh Dude 7 일 전
When you realize Zeus is only 16 😳
changmo 9
changmo 9 7 일 전
빠커형 요즘 폼 지리던데 올해 우승가용~~~
Sam Higginson
Sam Higginson 7 일 전
I love how there are just a bunch of happy, excited rookies and Faker is the experienced, laid back Dad.
외드
외드 7 일 전
칸나 존잘이다 아이돌같음 ㄷㄷ
최문혁
최문혁 7 일 전
나는 테디 목소리만 들리는데 ㅎㅎ
리너지
리너지 7 일 전
모피어스가 t1에 있었군..
Rikku 桜
Rikku 桜 7 일 전
Since there was only music, my volume was on max. When teddy talked it was so loud it shook me lmao
근본
근본 7 일 전
2:15 ㅏ? ㅇㄷ
하늘지기
하늘지기 7 일 전
다음 이넘들 딴따라 ,조중동, 삼성이랑 힘을 합쳐 이 국모를 막을려고 안감힘쓰고 있다ㅉㅉㅉ약자들 등처 베짱이짓으로 부귀영화 누린 저것들 에게 부를 뺴앗아 약자에게 다시 되돌려주줄려는데 저것들 합심해 내글 다 삭제하고 영정7일까지 줬다. 180석 일은안하고 뒤로 조중동과짜고 헛짓거리한 호로넘들 빨리 다음 폐쇈떄려라ㅉ가짜뉴스100배 다음이 새기들 조중동 가짜뉴스만 90프로넘는건 아무 제재는 커녕 낑개가되어 한편먹고 국민 댓글은 정지시키고 지들멋대로다 1980석 이넘들아 매국노는 가짜뉴스 퍼트리고 국민은 글 못적게 하는데 가만 보고잇냐 .이거분명 보라돌이 신똥엽 강호동 장앤정같은 국민칭호받고 꿀만빨고 뒤로 호박씨나까며 국민덕에 돈벌고 호로짓거리한것들 나때문에 곤혹치르니 수 썼다, 이년넘들 가만 안나둔다 호려것들ㅉㅉ나베 그 개 년 나온프로에 딴따라들 나베띄워주며 개념없는 짓거리했다고 천한 상것들이라고 사실대로ㅁ적은다음 정지7일먹었다 저 호로 상것들 국민덕에 돈벌고 지들 욕먹으니 이 국모글 정지먹히라고한거 분명하다 저년넘들 가만안둔다,, 돈은 국민덕에벌고 국민 하루도안빠지고 괴롭히고 대통에게 하극상하고 찢어죽일짓 한 나베나 빨던 호로새기 뭐라 좀 했더니.이휘째 박맹수같은 딴따라들 저짓거리 저 호로년넘들 가만안둔다 ㅉㅉ하나같이 국민칭호받은것들 매국광고나찍고 매국노랑 쎼쎼쎼 조선방가 종넘방송에 처나오고 그렇게 싼티내며 여기저기 다 처나오는 신똥엽 장앤정같은 싼티같은 년넘들 국민칭호 매국방송국들이 막주고 호로것ㄱ들이.난 나혼자 독박쓰고 모든 책임 나혼자 다지고 이제 이꼬라지 만든년넘들 찢는다ㅉㅉㅉ
하늘지기
하늘지기 7 일 전
다음 이넘들 딴따라 ,조중동, 삼성이랑 힘을 합쳐 이 국모를 막을려고 안감힘쓰고 있다ㅉㅉㅉ약자들 등처 베짱이짓으로 부귀영화 누린 저것들 에게 부를 뺴앗아 약자에게 다시 되돌려주줄려는데 저것들 합심해 내글 다 삭제하고 영정7일까지 줬다. 180석 일은안하고 뒤로 조중동과짜고 헛짓거리한 호로넘들 빨리 다음 폐쇈떄려라ㅉ가짜뉴스100배 다음이 새기들 조중동 가짜뉴스만 90프로넘는건 아무 제재는 커녕 낑개가되어 한편먹고 국민 댓글은 정지시키고 지들멋대로다 1980석 이넘들아 매국노는 가짜뉴스 퍼트리고 국민은 글 못적게 하는데 가만 보고잇냐 .이거분명 보라돌이 신똥엽 강호동 장앤정같은 국민칭호받고 꿀만빨고 뒤로 호박씨나까며 국민덕에 돈벌고 호로짓거리한것들 나때문에 곤혹치르니 수 썼다, 이년넘들 가만 안나둔다 호려것들ㅉㅉ나베 그 개 년 나온프로에 딴따라들 나베띄워주며 개념없는 짓거리했다고 천한 상것들이라고 사실대로ㅁ적은다음 정지7일먹었다 저 호로 상것들 국민덕에 돈벌고 지들 욕먹으니 이 국모글 정지먹히라고한거 분명하다 저년넘들 가만안둔다,, 돈은 국민덕에벌고 국민 하루도안빠지고 괴롭히고 대통에게 하극상하고 찢어죽일짓 한 나베나 빨던 호로새기 뭐라 좀 했더니.이휘째 박맹수같은 딴따라들 저짓거리 저 호로년넘들 가만안둔다 ㅉㅉ하나같이 국민칭호받은것들 매국광고나찍고 매국노랑 쎼쎼쎼 조선방가 종넘방송에 처나오고 그렇게 싼티내며 여기저기 다 처나오는 신똥엽 장앤정같은 싼티같은 년넘들 국민칭호 매국방송국들이 막주고 호로것ㄱ들이.난 나혼자 독박쓰고 모든 책임 나혼자 다지고 이제 이꼬라지 만든년넘들 찢는다ㅉㅉㅉ
스큐드
스큐드 7 일 전
칸나모냐고 ! ! !
권용진
권용진 7 일 전
칸나 sg워너비 김진호 닮았네ㅋㅋㅋㅋ
Black Space
Black Space 7 일 전
이 문제 어디서 본거 같은데 소리가 상쇄된거 아님? 모노랑 스테레오랑 달라서 생기는거라고 하던데 헤드셋으로 들으면 아마도 잘 들릴거임
Jun Yohn
Jun Yohn 7 일 전
계속 땅치는 이유는 광고너무많이찍고 프로팀이 아니라 겜잘하는 아이돌팀이된거같음. 딴팀들 스크림하고 연습할떼 광고찍는팀은 t1이고 펙트임 ㅋㅋ
노답쓰
노답쓰 7 일 전
이커형 살빠진거같은데 ㅠㅠ티원 선수들 건강 조심하고 항상 화이팅
SY Kim
SY Kim 7 일 전
혁이만 믿고간다.
이지예
이지예 7 일 전
2:15
"Most Valuable Player"
08:21
DWGKIA
조회수 267K
[TEASER 1] 에이전트 블랙잭K
0:35
UNIVERSE_OFFICIAL
조회수 25K
[TEASER 1] 에이전트 블랙잭K
0:35
UNIVERSE_OFFICIAL
조회수 25K
얘들아 미안..ㅎ
9:08
강 지
조회수 107K